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엄마집사가 늦게 집에 들어왔을때 아홉마리 고양이들의 반응은?!

by 맹이들맘 2022. 5. 28.

요즘은 일주일에 세번은

아주 늦게 들어오게 된다.

들어오면 남집사는 물론이고

아이들도 다 자고 있다.

엄마 이제오냥~

근데 내가 현관문을 열고 들어오면

아이들은... 

내가 보기엔! 

아주 기뻐하는거 같다.

마치...

'엄마다엄마!!'

'엄마왔다아~!' 하는것 같다 ㅋㅋ

 

두리 영상이 없는데..

두리는 일단 내가

중문을 열고 들어가면

바로 쭉~~ 뻗어서 발라당한다 ㅋㅋ

그게 두리의 환영인사다 ㅋ

엄마집사가 늦게 집에 들어왔을때 아홉마리 고양이들의 반응은?!
잠이 깨버린 아홉냥이들

엄마집사의 일은 

늦게 집에 들어온다고

끝나는게 아니다.

그때부터 다시 시작이다..ㅋㅋ

아이들 먹거리부터

화장실까지 쭉 챙겨놓고

자야하니까....ㅠ_ㅠ

엄마집사가 늦게 집에 들어왔을때 아홉마리 고양이들의 반응은?!
엄마에게로 몰려드는 냥냥이들

그렇게 이것저것 챙기고 있으면

아이들은 하나둘 자다깨서

나에게로 모인다.

다다는 기쁨의 긁긁을 ㅋㅋ

다다는 기분이 좋을때 주로 

슬라이드 스크래쳐를 

누워서 긁고 다닌다 ㅋㅋ

 

서로 그루밍 해주는 다정한 치즈형제들

치즈형제들은 

서로 그루밍 해주고

엄마집사가 늦게 집에 들어왔을때 아홉마리 고양이들의 반응은?!
사이좋은 치즈냥이들

뛰어 다니는 놈,

따라 다니는 놈,

발라당 하고 다니는 놈,

수다스런 놈,

부비부비 하는 놈등

아이들이 많으니 ㅋㅋ

다양하다.

엄마집사가 늦게 집에 들어왔을때 아홉마리 고양이들의 반응은?!
엄마껌딱지 건이

그 따라다니는 놈의

대표적인 아이가 바로 건이다 ㅋ

엄마집사가 늦게 집에 들어왔을때 아홉마리 고양이들의 반응은?!
냥통수가 귀여운 건이

오래 떨어져 있어서

엄마한테서 떨어지지 않으려는

아이처럼..

건이는 늦게 들어오면

내 옆에서 떨어지지 않는다.

물론...다른 아이들도 그렇긴하다.

 

 

반응형

 

 

나 때문에...

자던 아이들이 다 깨버려서

나는 결국 간식을 한입씩 먹이고

다시 같이 잔다.

 

피곤한데 행복하다.

 

2

 

6일만에 엄마를 본 고양이들의 반응은?! 아홉고양이들의 반응.

지금 현재 내 주위는 고양이들 천국! 건, 다다, 요미, 호야, 루디, 루나, 삐용. 7마리가 나를 에워싸고 있다. 6일만에 만난 엄마를 처음에는 낯가리는듯 하더니.. 목소리 듣고 얼굴 보고는 언제 그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