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엄마가 만들어준 바구니 제대로 사용하는 고양이 건이.

by 맹이들맘 2022. 6. 14.

이 바구니를 만든지는 

몇년 된것 같다.

예전에 한창 손바늘뜨기였나...에

빠져 있었을때..

아이들이 사용하기를 바라면서

만들었던 바구니다.

엄마가 만들어준 바구니 제대로 사용하는 고양이 건이.
엄마가 만든 바구니 써주는 아들 ㅎ

그때는 저렇게 바구니도 만들고

블랭킷도 만들고 그랬었는데....

 

어느 순간 보니

건이가 바구니 안에 앉아 있었다.

엄마가 만들어준 바구니 제대로 사용하는 고양이 건이.
공주 루디는 3층에서!

캣타워 이층에는 건이가 바구니에,

3층에는 루디가 담요위에 있었다.

엄마가 만들어준 바구니 제대로 사용하는 고양이 건이.
건이는 2층에서 !

바구니에 들어가 앉아 있는게

귀여워서 사진을 찍어봤다.

엄마가 만들어준 바구니 제대로 사용하는 고양이 건이.
멋있는 건이

건이는 바구니에 앉아서

엄마가 만들어준 바구니 제대로 사용하는 고양이 건이.
바구니에서 창밖 바라보는 건

창밖을 바라보고 있었다.

 

 

반응형

 

 

고양이들이 창밖을 바라보는건

우리가 TV를 보는것과 같이

재밌게 시청하는 중인것이다.

엄마가 만들어준 바구니 제대로 사용하는 고양이 건이.
멋있는 건

옆모습도 멋있는 건.

엄마가 만들어준 바구니 제대로 사용하는 고양이 건이.
창밖을 바라보는 건

좀더 가까이 보기.

센치한 고양이 ㅋㅋ

엄마가 만들어준 바구니 제대로 사용하는 고양이 건이.
잘생긴건 가까이서 보기

이럴땐 사진기가 있었음

더 사진이 이쁠텐데...

하는 생각도 한다.

엄마가 만들어준 바구니 제대로 사용하는 고양이 건이.
촉촉한 코랑 눈이 뽀인트

우리 건이가 참 잘 생겼는데

핸드폰으로 찍는건 

아무래도 한계가 있다.

엄마가 만들어준 바구니 제대로 사용하는 고양이 건이.
신비한 매력의 올블랙 건

특히 가까이 찍는게 잘 안된다.

촛점이 자꾸 나가버려서...

엄마가 만들어준 바구니 제대로 사용하는 고양이 건이.
부드러운 느낌의 건이.

나중에 혹여나...

내가 사진기를 사게 된다면..

아이들 눈동자를 가까이서 찍어보고싶다.

엄마가 만들어준 바구니 제대로 사용하는 고양이 건이.
멋쟁이 내아들 올블랙 건.

고양이들 눈동자는 정말

보석같다..

보고 있으면 빨려들거같다..

 

집사님들은 다 느끼겠지...ㅎㅎ

아이들 눈이 얼마나

깨끗하고 맑고 아름다운지!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