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조심성 많고 소심한 막둥이의 캣볼 탐험기!! 결국 막둥이는...

by 맹이들맘 2022. 9. 1.

우리 막둥이의 캣볼 탐험기를

적어보려고 한다.

조심성 많고 소심한 막둥이의 캣볼 탐험기!! 결국 막둥이는...
우리집 막내 삐용이

우리집에서 제일 큰 덩치만큼이나

소심함의 클래스가 남다른 막둥이는

조심성 많고 소심한 막둥이의 캣볼 탐험기!! 결국 막둥이는...
우리집에서 골격이 제일 큰 막둥이

캣볼이 설치된 후에도 한동안

우리집 검증된 해먹위에 앉아서

조심성 많고 소심한 막둥이의 캣볼 탐험기!! 결국 막둥이는...
캣워크 위의 호야

호야 형아나

조심성 많고 소심한 막둥이의 캣볼 탐험기!! 결국 막둥이는...
캣워크 위의 루디

루디 누나나... 다른 냥냥이들이

새로운 캣워크, 캣볼을 

사용하는걸 지켜보고 있었다.

조심성 많고 소심한 막둥이의 캣볼 탐험기!! 결국 막둥이는...
조심성 많은 막둥이 ㅋ

섣부르게 도전하지 않았다.

조심성 많고 소심한 막둥이의 캣볼 탐험기!! 결국 막둥이는...
신중한 녀석..
조심성 많고 소심한 막둥이의 캣볼 탐험기!! 결국 막둥이는...
캣워크 위에 올라간 막둥이

그렇게 누나형아들을 한동안 관찰하더니

이제는 캣워크에 올라가 앉았다 ㅋㅋ

조심성 많고 소심한 막둥이의 캣볼 탐험기!! 결국 막둥이는...
편안하지 막둥아?

캣워크는 나름 안전하단

판단이 섰나보다 ㅋㅋ

 

사랑이도 겁이 많아서 캣볼안에 들어가지는 못하고 캣볼 프레임에만 올라갔다.

그리곤 캣워크에서 캣볼을 관찰했다.

마침..사랑이가 캣볼에 올라갔다.

조심성 많고 소심한 막둥이의 캣볼 탐험기!! 결국 막둥이는...
'으읏~챠! '잔뜩 긴장한 뒷발가락 ㅋㅋ

그걸 지켜보던 막둥이..ㅋㅋ

조심성 많고 소심한 막둥이의 캣볼 탐험기!! 결국 막둥이는...
'아아니.. 잠깐만................ '

캣볼에 도저언!!

 

앞발로 투명볼 만져보는 귀염둥이 ㅋㅋ

사랑이누나 하는거 보고는

막둥이도 캣볼프레임을 따라 걷는다.

 

 

반응형

 

 

조심성 많고 소심한 막둥이의 캣볼 탐험기!! 결국 막둥이는...
아직 투명볼이 못미더운 막둥이

우리집 작은 아이들은 

프레임 따라 걷지 않던데..

조심성 많고 소심한 막둥이의 캣볼 탐험기!! 결국 막둥이는...
프레임 위에서 윗공기도 좀 마셔보고

크고 무거운 아이들이 

프레임을 따라 걷는다 ㅋㅋ

조심성 많고 소심한 막둥이의 캣볼 탐험기!! 결국 막둥이는...
윗쪽 풍경도 좀 보고

불안하게시리..ㅋㅋㅋㅋ

조심성 많고 소심한 막둥이의 캣볼 탐험기!! 결국 막둥이는...
시선을 돌려 기분전환을 해봐도 투명볼은 역시나 못미더운 ㅋㅋ

우리 막둥이 크긴 크네 ㅋㅋㅋ

조심성 많고 소심한 막둥이의 캣볼 탐험기!! 결국 막둥이는...
'들어가볼까...'

한참을 투명볼을 째려보면서

고민중인 막둥이!

조심성 많고 소심한 막둥이의 캣볼 탐험기!! 결국 막둥이는...
복잡해 보이는 막둥이.

들어가볼까말까..

조심성 많고 소심한 막둥이의 캣볼 탐험기!! 결국 막둥이는...
그래!! 결심했어!!

마침내 결심한 막둥이!

조심성 많고 소심한 막둥이의 캣볼 탐험기!! 결국 막둥이는...
다리에 힘이 풀려버렸....ㅋㅋㅋㅋㅋ

그냥 주저앉기 ㅋㅋㅋㅋ

 

우리막둥이 너~무 예쁜 영상 ㅠ_ㅠ

'엄마 나 무서워서...'

 

표정만 봐도 무슨뜻인지

다 알겠는 ㅋㅋㅋ

조심성 많고 소심한 막둥이의 캣볼 탐험기!! 결국 막둥이는...
깨알같은 분홍코!

아래에서 찍어봐도

조심성 많고 소심한 막둥이의 캣볼 탐험기!! 결국 막둥이는...
덩치가 아무리 커도

옆에서 찍어도

조심성 많고 소심한 막둥이의 캣볼 탐험기!! 결국 막둥이는...
막둥이는 막둥이 ㅋ

위에서 찍어도 귀여움 ㅋㅋㅋ

조심성 많고 소심한 막둥이의 캣볼 탐험기!! 결국 막둥이는...
보호본능 일으키는 막둥이 ㅋㅋㅋㅋ

그래~ 우리 막둥이 

하고싶은대로 해~!!

 

 

 

막둥이 삐용이 귀여운 짤 ㅋㅋㅋㅋ

사료를 소분하고 있던 때였다. 막둥이 삐용이의 짧지만 귀여운 냥청미 영상을 건질수 있었다 ㅎ 박스뒤에 숨어있다가 루나 놀래키는 막둥이 ㅋ 막둥이가 박스 뒤에 숨어있더니 화장실을 다녀오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