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크리스마스에 고양이들은 뭘할까?

by 맹이들맘 2022. 12. 25.

너무나도 평화로운(?) 아홉냥이네

크리스마스날..

뭔가 너무 조용했다 ㅋㅋㅋ

크리스마스에 고양이들은 뭘할까?

갑자기 막둥이가 뭐 하나.. 궁금해져서

막둥이를 찾아 나섰다.

크리스마스에 고양이들은 뭘할까?

침대 위에는 없고...

아이들이 다 보일러 틀어둔

바닥에 있나 보다 하고

침대 아래를 보니

크리스마스에 고양이들은 뭘할까?

하우스는 다 만석이고...

사진으로 보니 딱 호얀데

옆에서 보니 긴가민가했다..

크리스마스에 고양이들은 뭘할까?

요 아이는 사랑이가 맞고 ㅋㅋ

 

그래서 젖소하우스 안에서

너무 귀엽게 자고 있는 치즈를 

찍으려고 영상을 켰는데...

호야다 ㅋㅋㅋ

크리스마스에 고양이들은 뭘할까?

내가 찾던 막둥이는 

침대 아래서 다다랑 찜질 중이시다 ㅋㅋ

 

코까지 빨개져서는 찜질 중 ㅋㅋㅋ

 

크리스마스에 고양이들은 뭘할까?

이 하우스들 아래가 보일러가 

지나가는 길목이라 바닥이 아주

뜨끈뜨끈하다 ㅋㅋ

 

우리 집 아이들은

크리스마스에도 아주 조용하게

평소와 다름없이....

찜질을 하고 있다!

 

크리스마스엔 고양이와 함께.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