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사일상

화요일에 부스터샷 맞았어요.

by 맹이들맘 2021. 12. 9.

화요일 12시.
동네 병원에 부스터샷 예약을 하고
맞으러 갔다.
1,2차 때와 마찬가지로
선생님이랑 간단한 대화를 나눈후
바로 주사를 맞았다.


나는 1차는 아스트로제네카,
2차는 화이자를 맞았었는데
진짜 ... 죽을뻔 했다.
너무 아파서 새벽에 방바닥을
굴러다녔었다.
맞은날 다음날도..
열이 올랐다가 더웠다가를 반복하고
타이레놀을 달고 있었다.

타이레놀도 구하기가 어렵다해서
걱정을 했는데 마침 간 약국에
타이레놀이 있었다.
근데 한사람당 1개만 구매할수 있었다.

그래도 구해서 다행


너무 고생을 했었는데다
3차는 1,2차때보다 더 많이 아프다는
소문을 들어서 살짝 걱정을 하고 있었다.


결론적으로..
주사는 1,2차 때보다도 안아팠다.
주사맞는것만 놓고 보자면
이번 3차때가 제일 안아팠다.

12시에 주사를 맞고 15분쯤 있다가
커피를 하나 사들고 집으로 왔다.

그리고는 6시 30분까지
노트북을 하고 있었다.
6시 반이 지나가면서
주사맞은 팔이..약간...팔전체가
한번씩 찌릿찌릿하기 시작했다.
그래도 큰 불편은 없었다.

밤 10시쯤이 되자
주사를 맞은 부위가 신경쓰일정도로
아프기 시작했고
팔을 들어 올리기가 불편하기 시작했다.

늦은 저녁을 먹고 타이레놀을 1알 먹었다.
1,2차에 비하면 아주 괜찮았다.
밤12시쯤 되니 주사맞은곳을
만지면 아팠고
주사맞은 팔쪽으로 돌아눕기가 힘들었다.
그렇지만 밤새 잘 잤다 ㅎ

이튿날 아침.
팔을 올리기가 힘들었다.
주사맞은 곳은 점점더 아파오고 있었고
가벼운 몸살같이 몸이 살짝 아팠다.

10시쯤 타이레놀 1알 먹었다.
설거지 하는데 루나가 어깨위에 올라올거라면서

어깨에 올라갈 타이밍만 보고있음

(루나는 내가 설거지할때
어깨위에 올라와서
마치 목도리처럼
내 목을 감싸안고 앉아있다)
주사맞은 부위를 부비부비..ㅠ_ㅠ

루나 눈꼽어쩔래

앞발을 들어서 주사맞은 곳을 꾹~ 눌르고 ..

세수좀하지 그랬니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아팠다 ㅋㅋㅋ


그래도 아직은 설거지도 잘 마쳤고
양치하는것도 머리를 감는것도 가능하다.
이번에는 이렇게 가볍게 넘어가나보다.
아직 이틀째지만...1,2차에 비하면 뭐...


1,2차 때에는 너무 아파서
새벽에 방바닥을 굴렀는데..
이번에는 뭐..잠도 잘 잤으니 ㅋㅋ

어깨에 올라올거라고 투정부리는 중

12시에 집을 나서면서
땀이나고 더웠다.
운전중에도 더웠고
찬 커피를 마시고 나니
약간 으슬해지기 시작.
오후부터는
약간 추웠고 손발도 차가워졌다.

열도 약간.
37도 정도 됐다.

그래도 몸이 많이 안아파서..살만함.
이라고 했는데..

3시좀 넘어가면서
몸이 너무너무 추워졌다.
이 오르나보다.
그래서 타이레놀1알.

6시쯤 집에와서 라면을
먹는둥마는둥 하고는
타이레놀1알 먹고
바로 누워서 9시 30분까지 잤다.
저녁에는 몸이 좀 많이 아팠다.
평소에는
전기장판을 1로 맞춰놔도 더워서
1이랑 0사이로 맞춰두고 자는데
이날은 너무 추워서 온도를 4로 맞춰놓고
자는데도 손발이 따뜻해지지 않았다.
손발이 너무 차가워서 저렸다.

밤10시쯤...
타이레놀 1알을 먹고
아이들 밥을 주러 나섰고
다니면서는 또 괜찮았다.
움직여서 괜찮은듯 했다.

집에 들어와서 또 바로 골아떨어짐.
장판을 뜨겁게 틀어놓고 잠들었는데
어느순간 더워지면서 땀이나고
팔도 머리위로 쑥 올라갔다.
몸이 풀린듯 했다.

삼일째
아침에는 가뿐하게 일어났고
지금은 팔을 만져도
팔을 올려도 많이 안아프다.
다 나았나보다

무사히 지나간듯.

루나도 엄마옆에서..ㅋ


이번 3차접종은
제일 힘들었던게....
애들 화장실 청소할때 ㅋㅋ
감자맛동산을 퍼내야하는데
힘을 주니까 주사맞은곳이 너무아팠다.


1,2차만큼 아프지 않아서 다행이다.
무사히 넘어갔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