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커플들이 다 그런거 아니겠어? (feat. 막둥이 요미 커플, 그리고 호야)

by 맹이들맘 2024. 10. 16.

약간은 먹구름이 낀 어느 날.

(먹구름은 복선이었을까 ㅋㅋㅋ)

오랜만에 막둥이 요미 커플이

다정해 보인다.

 

치즈냥이_막둥이와_삼색냥이_요미_커플

베개 위에서 자고 있는 막둥이한테

다가가는 요미.

 

그루밍하다 투닥거리는 막둥이 요미 커플

그리곤 정성스럽게 그루밍을 해준다.

'어머... 니들 오랜만에 다정하다??'

라고 생각하던 찰나...

 

다정하게 그루밍을 해주던 요미가

갑자기....ㅋㅋㅋㅋ

막둥이 귀를 물어버린다? ㅋㅋㅋㅋ

 

막둥이는 느긋하게 그루밍받다가

벙찐 표정으로 요미를 바라보고...ㅋㅋ

 

그렇게 막둥이는 멍한 표정으로..

요미는 이유는 알 수 없지만 약간 새침한 

표정으로 ㅋㅋㅋ

서로를 바라보다가..

 

삐진_요미와_이유를_알수_없는_막둥이

막둥이한테서 멀찍이 떨어져 앉는 요미 ㅋ

 

삐진_요미와_이유를_알수_없는_막둥이_1

근데 나도 지금 막둥이랑 같은 표정이다 ㅋㅋㅋ

 

아니 도대체 왜??

ㅋㅋㅋㅋㅋㅋ

 

삐진_요미와_이유를_알수_없는_막둥이_2

갑자기???

막둥이는 여전히 이유를 알 수 없었고

나 역시 ㅋㅋㅋ 

처음부터 쭉 보고 있었지만 이유를 알 수 없다 ㅋㅋ

 

여자들 맘이란...ㅋㅋㅋㅋ

뭔가 요미 맘에 들지 않는 부분이 있었겠지 ㅋㅋ

 

우리 막둥이..

열심히 머리 굴리는 소리가 요기까지 나는 듯 ㅋㅋ

 

캣닢_쿠션_베고_잠들락말락하는_치즈냥이_호야
난 캣닢쿠션이 맘에 들 뿐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호야는 ㅋㅋㅋㅋ

등 뒤에서 막둥이 커플이 투닥거리든말든...

 

좋아하는 캣닢향 맡으면서 ㅋ

캣닢쿠션 베고 기분 좋게 잠들락말락 ㅋㅋ

 

아... 같은 공간 다른분위기 ㅋㅋㅋㅋ

재밌쒀 ㅋㅋㅋ

 

 

 

알고보면 상남자 (feat. 막둥이랑 요미)

음... 그렇다. 마냥 애기같아서 덩치 큰 아기라고... 맨날 '자이언트베이비 자이언트베이비~' 이렇게 부르고 다니던 우리 막둥이에게 이런 모습이... 어느 날 밤... 불 꺼진 방안.. 자려고 누우려다

monglove04.tistory.com

 

한 베개를 다정히 나눠쓰는 고양이 커플, 막둥이랑 요미 (feat.호야랑 건)

며칠 전... 집에 들어와 보니 이렇게 막둥이랑 요미커플이 이쁘게도 나란히 있었다. 니들 좀 보기 좋다? 원래 막둥이가 엎드리고 있는 이 베개를 말하자면... 쪼꼬미 건이도 혼자 쭈욱 뻗어서 자

monglove04.tistory.com

 

모든 인형을 끌어 모으고 자는 호야 ㅋ

요즘 날씨가 갑자기 선선해졌다!너무 좋다 ㅋㅋ 얼마 전 엄청난 비가 온 뒤로는창문을 열고 에어컨은 끄고 있는데... 바람도 선선하고 햇볕도 좋은 오후..뒤를 돌아보니 호야가...침대 위의 모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