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마음을 안아주는 고양이 호야.(feat.건이랑 브로맨스)

by 맹이들맘 2022. 6. 24.

오랜만에 호야랑 건이의

달달한 샷이 찍혔다.

마음을 안아주는 고양이 호야.(feat.건이랑 브로맨스)
건이랑 호야 다정한 사진

이 둘은 여전히 사이좋게 잘 지내고 있다.

마음을 안아주는 고양이 호야.(feat.건이랑 브로맨스)
호야형아한테 기대서 자는 건.

습도가 높아지자

건이는 또 눈이 좋지않다.

상태가 자꾸 왔다갔다해서 지켜보는 중.

활력이 떨어지거나 밥을 안먹거나

하는게 아니라서 큰 걱정은 안하고 있다.

 

습도땜에 에어컨 풀가동중..ㅠ_ㅠ

마음을 안아주는 고양이 호야.(feat.건이랑 브로맨스)
듬직한 호야

우리 호야는 뭐...

여전히 귀여움 뿜뿜, 애교 뿜뿜 하면서

지내고 있다.

마음을 안아주는 고양이 호야.(feat.건이랑 브로맨스)
호야 너 포즈 너무 웃겨 ㅋㅋㅋ 몸에 힘들어갔다야 ㅋㅋ

호야가 이 사진에서는

포즈가 좀 웃긴다.

약간...여자친구가 어깨에 기댔을때

어깨에 힘주고 있는 남자친구 느낌? ㅋㅋ

마음을 안아주는 고양이 호야.(feat.건이랑 브로맨스)
예쁜 브로맨스 사진

건이는 호야형아를 참 좋아한다 ㅋ

마음을 안아주는 고양이 호야.(feat.건이랑 브로맨스)
건이랑 호야 다정한 사진

호야는 누구든 자기를 필요로 하면

언제나 다가가 주고 기댈수 있게 해준다.

그게 고양이든, 사람이든.

마음을 안아주는 고양이 호야.(feat.건이랑 브로맨스)
건이 호야 다정한 사진

내가 뭔가 힘든일이 있어

호야배에 얼굴을 파묻으면

항상 고로롱 거리면서 날 그루밍 해준다.

 

이게 약간

마음을 어루만져주는 느낌이랄까.

 

반려동물을 안키우는 사람들은

이런 느낌을 동물에게 받는다는걸

이해하기 어려울수도 있겠지만..

 

반려동물이 있는 사람들은

아마 아이들에게 한번쯤은

위로 받아보셨을거다.

마음을 안아주는 고양이 호야.(feat.건이랑 브로맨스)
솜방맹이도 똑같이 내놓고 있는 건이랑 호야

날씨가 이래서....

좀 감성적이 된듯..

건이 호야 이쁜 사진을 올리면서

내 이야기를 ㅋㅋㅋ

 

 

반응형

 

 

여튼 호야는

사람이든 고양이든,

옆에서 힘이되어주고 

마음을 어루만져주는 고양이다.

 

물론...

모든 고양이들이 나에겐

힘이되고 위안이된다.

그건 사실이다.

 

근데 호야는 약간...다른 느낌이다.

 

다른 아이들은 내가 힘들때

나한테 와서 '엄마~~왜그래~?'하면서

부비부비하는 느낌이라면

 

호야는..

'엄마 이리와. 안아줄게' 이런느낌?

 

차이를 알겠는가?ㅋㅋ

나는 느껴지는데..!

여튼 호야는 그런 고양이다!

 

아잇......

건이호야 브로맨스 올릴랬는데

제목까지 바뀌어버렸네.

아이들 브로맨스는 아래 포스팅에서!

 

브로맨스. 사이가 너무 좋은 치즈냥이 호야와 올블랙고양이 건이.

오늘도 역시나.. 호야랑 건이의 달달한 장면을 포착했다. 너무너무 사랑스럽게 호야가 그루밍을 하고 있는게 아닌가. 근데 또 건이는 너무너무 만족스럽게 안겨있는게 아닌가 ㅋㅋ 건이는... 불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