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매력적인 고양이 카오스 사랑이.

by 맹이들맘 2022. 9. 24.

오늘 아침..

사랑이 포즈가 재밌었다.

매력적인 고양이 카오스 사랑이.
사랑아 그러고 뭐보고 있어?

카오스라 잘 티는 안나는데...

매력적인 고양이 카오스 사랑이.
사랑이가...비율이 나쁜 고양이는 아닌데..이렇게 보니 삼등신같지.. 너무귀엽다 ㅋㅋ

사람으로 치자면...

쪼그리고 앉은 상태에서

두 무릎을 가슴에 붙이고

두 손으로 바닥을 짚고 있는?

약간 이런느낌 ㅋㅋ

(따라해본 사람 있지 않을까...ㅋㅋㅋ)

 

이 포즈가 루디가 하고 있을땐

정말 웃겼는데..ㅋ

사랑이가 하고 있으니까 

털색 때문에 티가 안난다 ㅋㅋㅋ

 

매력적인 고양이 카오스 사랑이.
모량이 엄청 풍부하고 부드러워서 사랑이는 쓰다듬으면 폭신폭신하다.

털색 때문에 익숙지 않은 사람들은

카오스 아이들을 무서워 하는데..

매력적인 고양이 카오스 사랑이.
가필드를 닮아서 어릴때부터 별명이 가필드였던 사랑이.

키워보면 카오스 아이들 매력에 빠져서

간혹 밖에서 만나는 카오스 아이들에게도

반가워서 말을 걸고 있는

집사가 되어있을 것이다.

 

카오스들은 실로

엄청난 매력쟁이들이다.

 

정말 세게 때리는것 같아 보이지만 아니다!! 

나도 처음 우리 사랑이를 구조했을 당시..

'뭐 이런 못생긴 고양이가 있지..'라고 

생각을 했었다.

 

사랑이가 2015년 6월 19일에

구조됐으니..만 7년 전이다.

 

나도 카오스를 그때 처음 알게됐고

눈에 익지 않아서 그랬을뿐...

 

남집사는 지금도 사랑이를 

제일 이쁘다고 한다 ㅎ

 

너무 예쁘게 생기지 않았는가!!

 

 

 

'기다려' 하는 먹보 고양이. 카오스 소심냥 사랑이.

우리 사랑이는 먹보 고양이다. 먹는걸 보면 정신줄을 놓는다.. 먹보인데 '기다려'를 한다. 아이러니하다 ㅋㅋ 사료 소분 하는데 한자리 차지하고 앉은 사랑이! 사료 한알만요?! 어엄~~~청 맛있다

monglove04.tistory.com

 

 

드러눕길 좋아하는 우리 사랑이. 고양이 발라당발라당.

우리 사랑이는 드러눕길 좋아한다. 원래도 그랬지만 요즘은.. 우선 집사를 마주치면 발라당부터 하고본다 ㅋ 주로 기분이 좋거나 집사한테 원하는게(주로 간식!) 있을때 발라당을 선보인다. 침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