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청키수면사로 냥냥이들 직사각형 방석 만들기

by 맹이들맘 2024. 10. 10.

앞에 포스팅했던 냥냥이들 방석은

원형이었는데..

 

 

청키수면사로 냥냥이들 부드러운 방석 만들어주기

내가 자이언트얀 실을 사서방석을 만들었는데... 솔직히 많이 두껍고단단해서 아이들이 잘 사용하지를 않았다. 좀 불편할 것 같기도 하고.. 그러던 와중에 우연히 '청키수면사'라는실을 보게

monglove04.tistory.com

 

이번에는 

직사각형 방석을 만들어보기로 했다.

(사실.. 동그란 방석을 더이상 

둘 곳이 없어서... 만들지 못했다 ㅋ)

 

청키수면사로_만든_직사각형_방석

그래서 이번에는 이렇게

직사각형 방석을 만들었다.

 

처음엔 창문 해먹 위에 깔려고 

만들었는데...

 

방석_깔아준_스크래쳐에_들어가는_막둥이
급하게 스크래쳐 안으로 들어가는 막둥이 궁댕이 ㅋ

하이라운드스크래쳐 안에 넣어줬더니 ㅋㅋ

 

청키수면사_방석_위에_자리_잡은_막둥이

우리 막둥이가 냉큼 들어가서

 

청키수면사_방석_위에_자리_잡은_막둥이_1

이렇게 자리를 잡았다 ㅋ

 

하이라운드_스크래쳐_안에_깔아준_청키수면사_방석

오호라... 냥냥이들이 좋아한다 ㅋㅋ

막둥이가 나오고 난 후..

방석을 제대로 깔아주고..

다음 방석 고고 ㅋㅋ

 

청키수면사로_만든_직사각형_방석_1

이건 두번째 직사각형 방석.

 

청키수면사_방석_위에_자리잡은_두리

우리 집에 하이라운드 스크래쳐가

3개니까... 방석도 3개 만들어야지 ㅋ

 

두리도 아주 좋아한다 ㅋㅋ

 

청키수면사_방석이_깔린_스크래쳐하우스_안을_들여다보는_건이

두 번째 스크래쳐 안에 

방석을 깔아줬더니..ㅋㅋㅋ

건이도 들여다보고 가고

 

청키수면사_방석이_깔린_스크래쳐하우스_안을_들여다보는_막둥이

막둥이도 새 방석이 나왔다는 소리에

들여다본다 ㅎ

 

두번째_스크래쳐_안에_깔아준_청키수면사_방석

내 바로 옆자리 스크래쳐 안에

깔았다.

퐁신하니 부들부들하니 너무 좋다.

 

청키수면사로_만든_직사각형_방석_2

이건 세 번째 직사각형 방석

 

창문_해먹_위에_깔아본_청키수면사_직사각형_방석창문_해먹_위에_깔아본_청키수면사_직사각형_방석_1

창문 해먹위에 깔아봤는데

살짝 작은듯한 느낌..

 

하우스_안에_들어가는_루나와_지켜보는_막둥이청키수면사_방석_깔아둔_하우스_안에_들어가는_루나

루나가 스크래쳐 안에

방석을 보더니 들어가서는 

앞발로 자리를 만든다 ㅎㅎ

 

청키수면사_방석_깔아둔_하우스_안에_들어가서_자리_잡은_루나

그리곤 자리를 잡았다.

 

청키수면사_방석_깔아둔_하우스_안에_들어가서_자리_잡은_루나_1

내 옆 스크래쳐 안에는 루나가,

 

청키수면사_방석_깔아둔_하우스_안에_들어가서_자리_잡은_두리

조기 앞에 스크래쳐 안에는 두리가

자리를 잡았다.

 

스크래쳐_하우스_안에_깔아둔_마지막_청키수면사_직사각형_방석

창문 해먹 위에 놓기 조금 작았던

마지막 직사각형 방석은

마지막 스크래쳐 안에 깔았다.

 

청키수면사_방석_위에서_꾹꾹이중인_두리

내가 마지막 방석 까는 걸 보고 있던 두리가

 

청키수면사_방석_위에서_꾹꾹이중인_두리_1

냉큼 들어가 앉았다 ㅋㅋ

 

청키수면사_방석_위에서_꾹꾹이중인_두리_2

맘에 드는지 그릉거리며

꾹꾹이 중인 두리

 

침대_아래에_늘어져_있는_다다

우리 다다는 ㅋㅋ

요즘 하우스 1층에서 자주 잔다.

그러다가 나랑 눈이 마주치면 후다닥

침대 아래로 들어간다 ㅋㅋ

 

스크래쳐_하우스_안에서_엄마_쳐다보는_막둥이

덩치 큰 막둥이도 꼬깃꼬깃

몸을 움츠려서 방석 위에 들어간다 ㅎ

 

방석_깔아둔_스크래쳐_안으로_들어가고_있는_요미

요미도 들어가고

 

방석_위에서_편안하게_잠든_루나

루나는 아주 편안하게 잠이 들었다.

 

만들어준 방석이 잘 쓰여서

아주 흐뭇하고 기분이 좋다.

 

방석이_깔린_스크래쳐하우스_안에서_엄마랑_눈마주친_요미

요미는 들어가서 꾹쭙이 하다가

나랑 눈 마주침 ㅋㅋ

 

꾹쭙이 하다가 엄마랑 눈 마주친 요미 ㅋ

 

 

 

마카롱하우스에 자이언트얀 방석 만들어주기

얼마 전 새로 장만한 아이들 마카롱하우스.사실 너무 커서... 담요 하나로는 감당이 안되고입구도 커서 입구를 조금 가려주려 하우스 위에 담요를 하나 더 놓으면..집에 남아나는 담요가 없을것

monglove04.tistory.com

 

고양이 리터 박스라 쓰고 마카롱 하우스라고 읽는다

음... 또 질렀다.이번엔... 마카롱 하우스(?)다.ㅋㅋㅋㅋㅋ 사진을 보다시피 분명 박스에는고양이 화장실이라고 적혀있다 ㅎㅎ근데 나는 이걸 하우스용으로 산거다. SNS에 인친 분께서 다묘가정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