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이렇게 하면 엄마가 간식 줬다냥~(feat. 건이)

by 맹이들맘 2024. 10. 8.

오늘은 우리 건이가 요즘

뻔질나게 올라가는 장소가 있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한다 ㅋㅋ

 

지정석에서_간식_달라고_엄마랑_아이컨택중인_올블랙고양이_건이

바로 요 장손데..ㅋㅋ

앞 포스팅에도 잠깐씩 언급이 됐던 

건이 지정석이다 ㅋㅋ

 

건이는 간식을 먹을때 저 자리에서 먹는다.

그럼 다른 아이들이 와서 뺏어 먹을 수도 없고

혼자서 느긋하게 간식을 즐길수 있기 때문이다.

 

건이는 머리가 좋다.

 

지정석에서_간식_달라고_엄마랑_아이컨택중인_올블랙고양이_건이_1

오늘 아침도...

내가 안방문을 나서서 거실쪽으로

한걸음을 뗐을 뿐인데 ㅋㅋㅋ

건이는 이미 지정석에 올라가서

뚫어질 듯 내 눈을 쳐다보고 ㅋㅋ

애처롭게 냥냥거린다 ㅋㅋㅋ

 

귀여운 건이 목소리!!

'내가 이렇게 냥냥하면..

엄마가 간식을 줬는데....' 하며

머리 굴리는 소리가 엄마한테까지 들린다 이놈아 ㅋㅋ

 

고양이들은 사람들에게만 

'냐옹~'이라는 소리를 내서 소통을 한다고 한다.

 

그런데 그 냐옹소리를 아주 다양하게 내서

집사가 제일 반응이 좋은 냐옹소리를 기억하고

써먹는다고 한다 ㅋ

 

여기에 올라가 있는 건이도

다양한 소리를 낸다 ㅋㅋ

(건이는 평소에도 나한테 다양한

소리를 만들어 들려준다 ㅎ)

소리를 마치 노래를 부르듯...ㅋㅋ

높낮이를 줬다가 길게 늘어뜨렸다가 ㅋㅋ

 

그게 너무 웃겨서 카메라를 켰는데

그 재밌는 소리는 담기지 않았지만

우리 건이는 정말 다양한 소리를 만들어낸다 ㅋ

 

간식_안주고_카메라만_들고_있으니까_살짝_삐진_건이

그렇게 울어 보였는데도 

엄마가 웃으면서 카메라만 들고 있으니

살짝 삐진듯한 건이 ㅋㅋㅋ

 

지정석에_앉아서_고양이세수중인_건이

그러더니 앞발을 촵촵 그루밍하고

 

지정석에_앉아서_고양이세수중인_건이_1지정석에_앉아서_고양이세수중인_건이_2

갑자기 세수를 한다 ㅋㅋㅋ

한참을 앞발로 얼굴을 단장한 건이가..

 

예쁘게_앉아서_엄마랑_아이컨택중인_올블랙_건이

'엄마 나 이제 이뻐졌으니까

간식달라냥~' ㅋㅋ 하고 빤~히 쳐다본다 ㅋ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고 똑똑한 우리 건이 ㅋ

 

하지만 나는

'청소부터 하고 ㅋㅋ

니들 영양제 먹고~

그러고 나서 냠냠이 먹자~ '라고 말한 뒤

청소하러 고고 ㅋㅋㅋㅋ

 

물론~ 아침에 아이들 영양제 먹고

간식 먹는 건 우리 집 아침 룰이라..

나중에 간식을 먹긴 했다.

 

냥냥이들도 그걸 알고 있지만

건이는 간식이 빨리 먹고 싶었던 듯 ㅋ

 

엄마가 일어나길 목빠지게 기다리다가

엄마가 일어나니까 씐나서 지정석으로 올라간 건이 ㅋㅋ

 

얼마나 사랑스러운가!

 

 

 

 

건이가 엄마를 보며 애절하게 우는 이유는?!

음... 멀리서 건이가 나랑 눈이 딱 마주치곤 냉큼 올라가서 자리를 잡았다. 그리곤 울기 시작... ㅋㅋㅋㅋ '냐아~~~~' 그러자 다른 아이들도 모여들었다 ㅋ 그리곤 나랑 눈을 맞추고 피하지 않는다

monglove04.tistory.com

 

 

완벽한 보호색 ㅋㅋㅋ (feat. 올블랙 건이)

오늘은 우리 매력덩어리 올블랙고양이 건이의 완벽한 위장술(?)을 보자 ㅋㅋ 음~ 날이 선선한 어느 날 밤...우리 두리가 두 눈을 지그시 감고그루밍 중이구나...................? 근데 창문 창살이

monglove04.tistory.com

 

기분이 좋은 고양이 건이의 꼬리 (feat. 두리 막둥이)

고양이들은 기분이 좋으면꼬리를 꼿꼿하게 세우고 아주 우아하게살랑살랑 기분 좋음을 표현한다. 오늘은 아침부터 엄마랑 놀고기분이 좋은 건이의기분 좋은 꼬리 살랑살랑을볼 수 있다. 머리

monglove04.tistory.com

 

건이는 여전히 질투가 많다 (feat. 호야 사랑이 막둥이 요미)

오늘 이야기는.. 두리 이야기부터 연결되는 이야긴데 ㅋㅋ 아이들이 많으니 한 번에 다 적으면 내용이 너무 길어져서 부득이하게 내용을 나눴다. 첫 번째 이야기는 두리였고, 아침부터 기분이

monglove04.tistory.com

 

신상박스에 신난 건이와 요미 두리 (feat. 냥냥이들 간식과 용품 정리)

오늘은 그동안 쌓였던 우리 집 냥냥이들 먹거리, 치약, 영양제등을정리한 이야기를 해볼까 한다. 우리 집은 아이들이 많아서이런 택배들을 정리할 때도 복작복작하다. 특히 오늘은 신상 박스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