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냥냥이들의 새로운 사료 러비어볼 (feat. 기호성테스트)

by 맹이들맘 2024. 6. 9.

음~ 오늘은 우리 냥냥이들의

새로운 사료를 소개하려고 한다.

 

우리 냥냥이들은 파미나, 

아카나패시피카캣을 먹는다.

가끔 알레바를 주기도 하는데 

주식은 파미나와 아카나이다.

 

늘 같은걸 먹이다 보니 아이들이 살짝

지루해하는 것도 같고...

사랑이는 유독 파미나를 먹으면 

그 자리에서 사료 알갱이를 그대로

바로 토했다.

 

그래서 아이들이 먹어도 괜찮을만한

사료가 어딨을까 찾다가..

또.. 알갱이가 좀 작았으면 좋겠고

아이들이 좋아하면 좋겠고 ㅋㅋㅋ

그렇게 찾다가 소개받은 사료가 

이 러비어볼이다.

 

이 사료는 처음 이야기가 됐을 때

입고가 되지 않아서 한참을 기다리고 있었다.

 

그러다가 사랑이가 병원에 가기 며칠 전

테스트하느라 종류별로 3가지를 주문해 뒀었다.

 

그러고 나서 사랑이가 병원을 다녀오게 되고

사랑이는 소화가 잘 되는 사료,

가스트로 사료를 먹이는 게 좋겠다고 말씀하셨었는데

 

알레바 가스트로를 살까 하다가..

우선은 이 사료를 테스트해 보기로 했다.

 

러비어볼은 캐나다에서 만드는 사료이다.

 

러비어볼_치킨&스노우크랩
러비어볼 치킨&스노우크랩

이건 치킨&스노우크랩.

우리 아이들이 제일 잘 먹었고

먹고 토하지도 않은 사료이다.

 

러비어볼_치킨
러비어볼 치킨

이건 치킨.

이건 우리 아이들이 먹고

토를 자주 하는 바람에 탈락.

 

러비어볼_청어&연어&랍스터
러비어볼 청어&연어&랍스터

얘는 청어&연어&랍스터.

이것도 잘 먹긴 한다.

토하는 것도 많진 않았다.

근데 얘는 치킨&스노우크랩 사료가

없어서 그냥 먹는 느낌.

 

반응형

 

치킨&스노우크랩을 먹이기 시작.

 

러비어볼_치킨&스노우크랩_1

밥그릇 머리에 뒤집어쓰고

웃고 있는 냥냥이가 인상적이다 ㅋ

 

치킨&스노우크랩_부어놓은_거실_그릇

거실에 있는 밥그릇에 우선

치킨&스노우크랩을 깔았다!

 

치킨&스노우크랩_알갱이

알갱이가 파미나보다 작다.

 

안방_냥냥이들_사료_그릇들

거실에 깔아놓은 후...

안방에 제일 오른쪽 그릇에도 

치킨&스노우크랩을 깔아보려고 한다.

 

러비어볼_치킨&스노우크랩_냄새_맡고_몰려드는_고양이들

러비어볼 사료를 붓자..

난리가 났다 ㅋㅋㅋ

 

치킨&스노우크랩_먹으려고_머리_들이미는_건이와_요미

사료에 까탈스러운 요미도,

파미나만 먹던 건이도,

 

러비어볼_새사료_잘먹는_아비시니안_루디

뒤에서 대기하던 루디도 잘 먹는다!

 

치즈냥이_호야

멀리서 구경하던 호야가 성큼성큼 걸어오더니

 

러비어볼_사료_잘먹는_호야

냄새를 킁킁 맡더니..

 

와구왕구_잘먹는_호야

그대로 냠냠냠 ㅋㅋㅋ

 

호야가_먹고_있는데_머리_들이미는_사랑이

호야가 먹고 있는데 우리 사랑이는

머리를 들이민다.

 

얘들아...

거실에 많다구~~ㅋㅋㅋ

 

러비어볼_사료_잘먹는_사랑이

그리곤 자리를 꿰차고 냠냠냠냠

너무나도 맛있게 먹는 사랑이.

 

사랑이는 원래 뭐든 급하게 허겁지겁

먹는 스타일이다.

그래서 늘 먹고 토하는데...

이 사료는 이렇게 먹어도 사랑이가 토하지를 않았다.

 

 

사랑이 병원 다녀온 기록 (feat. 2주 뒤)

지난번.. 사랑이가 병원에 다녀온 포스팅을 한 적이 있다.  사랑이 병원 다녀온 기록 (feat. 림프절 커짐, 치아흡수병변)지난 2021년에 아홉 아이들의 건강검진을 했었다. 사랑이는 그 이후로...

monglove04.tistory.com

 

그리고 지난번 사랑이 림프절에 액을 뽑아

검사 보냈던 결과를 들었는데..

사랑이는 예상했던 대로 병이 아니어서

먹는 거 조절하면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셨다.

 

거실에_나가서_러비어볼_사료_먹고_있는_호야

똑똑한 호야는 

사랑이한테 자리를 뺏기고 바로 거실로 가서 냠냠냠 ㅎ

 

젖소냥이_두리도_러비어볼_사료_냠냠

간식도 트릿만 먹고 사료도 파미나만 먹는

까탈쟁이 두리도 러비어볼을 먹는다 ㅎ

 

기호성이 대단한 듯.

 

삼색냥이_요미도_러비어볼_사료_냠냠

자리가 빈틈을 타 요미가 다시 

러비어볼 치킨&스노우크랩 냠냠냠

 

호야는_거실_그릇_독차지

호야는 혼자서 거실 그릇 4개의

러비어볼을 천천히 음미 ㅋㅋㅋ

 

올블랙고양이_건이도_러비어볼_냠냠

불 꺼진 밤...

건이가 다시 러비어볼을 먹고 있다.

 

러비어볼_사료_잘_먹고_토안하는_사랑이

맛있게 잘 먹는 사랑이.

하지만 토는 하지 않는다!!

 

하지만 테스트하느라 제일 작은 

1kg짜리를 샀던 터라...

치킨&스노우크랩을 다 먹어버리고

 

그다음 치킨을 줬었는데

치킨은 아이들이 먹고 토하는 바람에

일단 스킵해 두고 청어&연어&랍스터를 줘봤다.

 

러비어볼_청어연어&랍스터와_치킨

왼쪽 많이 먹은 사료가

청어&연어 & 랍스터이고

오른쪽 많이 남아 있는 사료가 치킨이다.

 

청어를 주면서 다시 한번 치킨을 

같이 줘봤는데...

역시나 다른 종류의 사료들보다는

기호성도 떨어지고 먹고 소화도 잘 못 시키는듯하다.

 

러비어볼_청어&연어&랍스터_알갱이

청어&연어&랍스터는 다른 사료들과 달리

조금 납작하고 새까맣다.

이것도 아이들이 잘 먹어주긴 했다.

근데 아마 치킨&스노우크랩이 있었다면

청어를 먹지 않고 치킨&스노우크랩을 먹었겠지...

 

지금은 남아있던 청어&연어&랍스터도

다 먹었다.

 

급하게 치킨&스노우크랩을

대용량으로 주문했는데 하필 주말이다 ㅠ

 

빨라도 다음 주 화요일은 되어야 사료가 도착할 것 같다.

 

다른 아이들도 잘 먹고

사랑이도 토하지 않는 사료를 발견해서 다행이다.

 

 

 

아카나 패시피카 캣 먹여요~고양이사료추천

우리집 아이들은 아카나 패시피카 캣 이랑 파미나 닭고기&석류를 먹인다. 오늘은 그중 하나인 아카나 패시피카 캣을 얘기해볼까 한다. 사진에 있는 둘째 루디랑 첫째 루나는 애기때부터 응아가

monglove04.tistory.com

 

파미나 먹이고 있어요! 우리애들 사료. 고양이사료추천

애들 사료가 다되서 베이스사료 둘중 하나인 파미나를 소분했어요. 파미나는 사료를 따로 소분해서 팔지 않아요. 만든 상태 그대로 팔아요. 소포장, 대포장이 있는데 저희는 다묘가정이라 대포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