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무언의 협박 ㅋㅋ(feat. 막둥이)

by 맹이들맘 2024. 4. 30.

막둥이가 내 옆 스크래쳐 위에

누워있다.

 

스크래쳐_위에_누워서_엄마_토닥토닥_받는_막둥이

그럼 나는 자동으로 팔이 올라간다 ㅋ

막둥이는 덩치도 크고 살집도 좀 있어서

토닥토닥하면 손맛이 ㅋㅋㅋ

 

엄마 토닥토닥에 기부니가 좋은 막둥이 ㅋ

토닥토닥을 해주니 기부니가 좋은지

살짝 잠이 들려고 하는 막둥이 ㅋㅋ

꼬리는 기분 좋게 팔랑거린다 ㅋ

내가 토닥거리는 리듬에 맞춰서 팔랑팔랑 ㅋ

 

스크래쳐_위에_누워서_엄마_토닥토닥_받는_막둥이_1
토닥토닥해주니 잠이 드는 막둥이

진짜 꼭 아기 같다 ㅋ

토닥토닥~ 해주면 곧 잠이 든다 ㅎ

 

스크래쳐_위에_누워서_엄마_토닥토닥_받는_막둥이_2

이제 곧 잠이 들려는 막둥이..ㅋㅋㅋ

토닥거리던 손을 멈춰봤다.

 

무언의 협박중인 막둥이 ㅋㅋㅋ

그랬더니 다시 눈이 똥그래져서

뚫어져라 쳐다본다 ㅋ

왜 손이 놀고 있냐는 거다 ㅋㅋㅋㅋ

 

그래서 다시 토닥토닥해주니

그제서야 다시 눈에 게슴츠레..ㅋㅋ

졸린가 보다.

잠투정하는 아이 같기도 하다 ㅋㅋ

 

스크래쳐_위에서_엄마를_보고_있는_치즈냥이_막둥이
엄마껌딱지 막둥이

그리곤 누운 채로 뽀작뽀작 엄마한테 온다.

하는 짓이 어찌나 귀여운지 ㅋㅋ

 

뭐... 계속 토닥토닥해줬지 뭐..ㅋㅋ

 

 

 

잘때도 엄마바라기 막둥이 (feat. 호야 그리고 집사의 주접)

우리 집 고양이들은 엄마바라기다. 엄마바라기, 엄마껌딱지,,,, ㅋ 안 그런 척 츤데레같은 다다도 있지만 결국엔 내옆에 와 있다. (ㅋㅋㅋ 자랑질 ㅋㅋㅋ) 그 엄마바라기들 중 아들냥냥이들이 특

monglove04.tistory.com

 

잠꼬대 심하게 하던 막둥이 (feat. 사랑이)

막둥이가 잠꼬대를 심하게 했다 ㅎ이건 방금 일어난 일이다.실시간 상황이다 ㅋㅋ 막둥이가 베개 위에서 자다가잠꼬대를 심하게 했다. 그냥 꼼지락꼼지락 뭐 이런 게 아니라'우아앙~~' '우왕~'

monglove04.tistory.com

 

냐~ 좀 비켜줄래? (feat. 막둥이)

오늘은 요즘 우리 막둥이의 만행(?) ㅋㅋ 을 이야기해보려고 한다 ㅋㅋㅋ 요즘 우리 막둥이는 내가 컴퓨터를 하려고 책상만 펴면 이렇게 올라앉아서 내려가지 않는다. 오늘은 건이도 책상 앞에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