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냥냥이들 쭈우욱!!

by 맹이들맘 2024. 5. 3.

음~ 사냥놀이가 시작됐다.

이번에는 아주 새로운 장소로

냥냥이들의 쭈우욱~~ 몸을 뻗은 자세를 유도(?) 했다 ㅋ

 

사냥놀이에_두발로_선_고양이들

새로운 장소에서 장난감을 흔들다가

살짝 숨겼더니 냥냥이들이 난리가 났다 ㅋ

 

제일 먼저 건이가 몸을 쭈우욱 펴고

장난감을 잡으려고 시도했다.

 

두발로_선_건이와_구경하는_고양이들
완전히 집중하고 있는 두리

곧이어...

막대기만 보면 눈이 돌아버리는 두리가 나섰다 ㅋ

 

두발로_서서_장난감을_잡으려고_하는_건이와_두리

막내즈 남매 둘이서

새로운 장소에 장난감을 잡으려고 일어서있다 ㅋ

 

냉장고_손잡이_위에_있는_장난감을_잡으려_두_발로_선_젖소냥이_두리

하지만 두리는 앞발이 닿지 않는 상황 ㅎ

 

장난감을_보고_앉아_있는_올블랙고양이_건이

건이는 생각중이다 ㅎ

우리 집에서 스마트함으로 통하는 우리 건이가

생각 중이다....ㅋㅋㅋ

 

두발로_서서_장난감을_보고_있는_치즈냥이_막둥이
음... 나는 앞발 뻗으면 잡히겠는데?

그러던 중 ㅋㅋㅋ

피지컬로 밀어붙이는 막둥이가 등장했다 ㅋㅋ

 

앞발로_냉장고_손잡이에_매달린_치즈냥이_막둥이와_그걸보고_놀란_올블랙고양이_건이
대롱대롱 매달린 막둥이와 놀라버린 건이 ㅋㅋㅋㅋ

이윽고 ㅋㅋㅋ

너무 웃긴 상황이 벌어졌다 ㅋㅋㅋ

막둥이가 철봉에 매달리듯 ㅋㅋㅋ

냉장고 손잡이 부분에 앞발을 걸고 매달린거다 ㅋㅋ

 

아... 이걸 보고 얼마나 웃었던가 ㅋㅋ

웃으면서 찰나를 찍느라 사진이 잘렸는데도

너무 웃기다 ㅋㅋㅋ

 

건이는 놀랐나 보다 ㅋㅋㅋ

 

앞발로_냉장고_손잡이에_매달린_치즈냥이_막둥이와_그걸보고_놀란_올블랙고양이_건이_1

막둥이는 몸을 쭈욱 뻗어서

앞발을 뻗으면 손잡이에 앞발이 닿는다 ㅋ

워낙 큰 아이라 ㅋㅋㅋ

 

 

반응형

 

 

건이는 눈이 휘둥그레 ㅋㅋㅋ

 

막둥이가_매달리는걸_보고_난_후_생각하는_건이
나도 될것같은데..

막둥이를 보던 건이는 또 생각한다 ㅋ

 

두발로_서서_몸을_쭈욱_뻗고_앞발을_뻗어_냉장고_손잡이부분에_있는_장난감을_잡은_올블랙고양이_건이

그러더니 쭈우우욱~~ 몸을 뻗더니

앞발을 냉장고 손잡이 부분에 턱 하니 올려서 

장난감을 잡았다??

 

두발로_서서_몸을_쭈욱_뻗고_앞발을_뻗어_냉장고_손잡이부분에_있는_장난감을_잡은_올블랙고양이_건이_1

근데 호야 ㅋㅋ

이 순간에 똥꼬 킁킁은 좀.....ㅋㅋㅋㅋㅋ

 

냥냥이들의 똥고킁킁은 냥냥이들의

정보교환 방법이다.

 

두발로_서서_몸을_쭈욱_뻗고_앞발을_뻗어_냉장고_손잡이부분에_있는_장난감을_잡은_올블랙고양이_건이_2
이 와중에 뒷발꼬락 쫙 펴고 있는거 완전귀엽 ㅠ

건이가 몸을 좀 더 쭈욱 뻗어서

냉장고에 배를 밀착시키고

 

두발로_서서_몸을_쭈욱_뻗고_앞발을_뻗어_냉장고_손잡이부분에_있는_장난감을_잡은_올블랙고양이_건이_3
호야 건이 집중중인데 ㅋㅋ그만좀...ㅋㅋㅋ

몸을 최대한 더 늘려서 

양쪽 앞발을 냉장고 손잡이에 걸었다 ㅋ

 

키가 큰 막둥이 ㅋ

다시 막둥이로 돌아와...

막둥이는 체격도 크고 키도 커서

두 발로 일어서서 앞다리를 쭉 뻗으니 수월하게

냉장고 손잡이에 앞발이 닿는다 ㅋㅋㅋ

그래서 숨겨둔 장난감을 잡았다!

 

집중하는 아들냥이들

최초로 몸을 최대한 늘려서 

막대기를 잡으려고 했던 

아들냥냥이들 건이와 막둥이가

장난감에 집중하고 있다 ㅎ

 

막대장난감을_보고_있는_호야_막둥이_사랑이
집중하는 호야 막둥이 사랑이

새로운 냥냥이 ㅋㅋ

거실에 소란스러우니 방에 있던 사랑이도

살포시 나와서 집중하고 있다.

 

다시_냉장고_손잡이에_앞발을_올리고_매달리는_막둥이

막둥이 ㅋㅋ

다시 도저언!!

 

다시_냉장고_손잡이에_앞발을_올리고_매달리는_막둥이_1

아.. 이렇게 몸을 쭉 뻗고 있을 때

뒤에서 배를 살짝 껴안으면 완전 좋은데 ㅎㅎ

 

장난감을_보고_있는_두리와_막둥이

두리랑 막둥이가 

막대기에 집중하고 있다.

 

장난감을_잡으려_일어서는_젖소냥이_두리

두리가 몸을 뻗어보지만 역부족이다 ㅎ

 

다시_냉장고에_매달리는_건이

건이도 다시 도전! ㅋ

 

냉장고_손잡이에_있는_장난감을_보는_고양이들

이 정도면.. 집사가 한 번은 막대기를

잡혀줄 만도 한데... (반성중 ㅋㅋ)

냥냥이들이 몸을 쭉 뻗고 서있는 게 

너무 귀여워서... 그만 잡혀줄 타이밍을 놓쳐버린 집사 ㅎ

 

스크래쳐_위에_서서_벽에_있는_장난감을_잡으려_일어선_건이

장소를 옮겼다 ㅋ

건이가 늘 쉬는 스크래쳐 뒤 벽으로 ㅋㅋ

 

다시한번_일어서기_위에_몸을_움츠리고_있는_건이

건이가 제일 먼저 올라와서

준비~~~~~~~!

 

쭈우욱~

스크래쳐 위에서 자그마한 두 뒷발로

몸을 지탱하고 쭈우욱 일어서서 장나감을 잡는 건이 ㅋ

 

건이는 유난히 벽에서 장난감을 흔들면

아주 초집중하는 아이다.

 

건이도 그렇지만 우리 집 냥냥이들은

대체로 벽에서 막대기를 크게 반원을 그리면서

흔들면 (벽이 살짝 긁히는 소리도 나야 함.
냥냥이들의 사냥놀이에 소리도 중요한 요소이다)

 

아주 눈이 초롱초롱하다 ㅎ

 

벽에_있는_장난감을_보고_있는_치즈냥이_호야

또 위치를 바꿨다.

사실.. 싫증을 잘 내는 냥냥이들에게

너무 한 곳에서만 오래 놀면 재미없어하니까 ㅋ

 

늘 이야기하지만..

집사들은 늘 새로운 뭔가를 연구해야 한다 ㅋㅋ

 

그리고 호야가 이 자리에서

아까부터 대기 중이었다 ㅎ

 

장난감을_잡으려_일어선_호야

호야는 늘 나한테 놀자고 조른다.

보통 호야가 졸라서 사냥놀이가 시작되는데

막상 사냥놀이를 시작하게 되어서

다른 아이들이 신나게 놀면 호야는 대부분

뒤쪽으로 한발 물러나서 구경만 한다.

 

놀면서 다른 아이들이랑 부딪히는 걸 피하는 것 같다.

 

장난감을_잡으려_일어선_호야_1

근데 요 자리가 딱 좋다!

호야 혼자 딱 올라가면 되는 자리라 

다른 아이들이 올라오지 못해서 노는 걸 뺏길 염려가 없는 자리다.

 

택배 정리를 바로 하지 않아서 다행이다 싶었던 날 ㅎ

 

그래서 우리 호야도 

다른 아이들 신경 쓰지 않고 사냥놀이에

집중할 수 있었던 날 ㅎ

 

다른 아이들처럼 두 발로 딛고 쭈우욱 서서

사냥감도 잡아보고 ㅋㅋ

 

오로지 혼자서 사냥감을 차지할 수 있었다.

 

장난감을_보고_있는_호야와_두리

이런 자리를 종종 만들어둬야겠다.

호야는 너무 높은 곳은 올라가지 못해서

모래박스에는 잘 안 올라간다.

 

이 자리가 호야한테는 딱이었다.

 

장난감에_집중하고_있는_두리

호야랑 놀고 있는 동안 ㅋㅋ

어느새 뒤에 와서 대기 중인 막대기 귀신 두리 ㅋㅋ

(두리는 막대기만 보면 정신줄놓는 아이 ㅎ)

 

이렇게 아이들이 신나게 놀면서

스트레칭도 하고 집사는

냥냥이들 귀여운 모습을

눈에 담는 눈호강도 하는 날이었다.

 

 

 

 

아침 사냥놀이에 기부니가 좋은 루나의 기둥잡고 뒷발팡팡 ㅋㅋ(feat. 루디 호야 건이 막둥이 요

아침에 30분쯤 시간이 있었다. 평소 같았으면 좀 쉬었겠지만.. 요즘 통 못 놀아준 것도 있고 호야가 요즘 너무 잠만 자길래... 게릴라 사냥놀이를 시작했다 ㅋ 호야가 아주 많이 신나했는데... 그

monglove04.tistory.com

 

다묘가정에서 새 장난감을 꺼내면..

그렇다. 다묘가정에서 새 장난감을 꺼내면 냥냥이들이 우르르 모인다 ㅋ 자 보자~~ 누가 빠졌냥~~ 아직 한마리가 안보인다~~ 언능 온나아~~ ㅋㅋ 이제 완전체!! ㅋㅋ 아홉마리 다 모이기 진짜 힘들

monglove04.tistory.com

 

맹수에 빙의된 치즈냥이 호야의 용맹한 모습!! (feat. 다다)

오늘은 우리 순둥순둥 착하기만 한 호야가 맹수에 빙의된 용맹한 모습을 볼 수 있다. 호야가 무료하게 엎드려 있는데 다다가 옆에 와서 나란히 앉았다. 요즘 호야는 나랑 눈만 마주치면 이렇게

monglove04.tistory.com

 

사냥놀이 할때 긁는 스크래쳐도 취향이 다른 고양이들

고양이들이 스크래쳐를 긁는 이유가 여러 가지가 있다. 긁어서 영역표시, 기쁠때, 사냥하기 전, 집사가 반가울때, 발톱관리 등등... 그런데 오늘은 고양이들이 스크래쳐를 긁는 여러 가지 이유들

monglove04.tistory.com

 

어설픈 아기맹수 막둥이. 예열 시간이 너무 긴 것으로 밝혀져 ㅋㅋ

오랜만의 사냥놀이가 시작됐다. 오늘의 주인공은 막둥이다 ㅋㅋ 우리 막둥이는 억울해 보이는 눈매와 큰 덩치로 딱 보기에 뭔가... 덩치 큰 바보 같다. 근데 맞다. 덩치 큰 바보.. 하는 행동이 뭔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