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너무나 다른 우리 ㅋㅋ (feat. 요미 건이 사랑이)

by 맹이들맘 2024. 5. 7.

지난 5월 5일 어린이날 새벽!

어린이날에 새벽부터 비가 엄청 왔었다.

 

그런데 비가 오기 바로 전, 

날도 습하고 살짝 더워서 창문을 열고

밖을 구경하고 있었다.

 

나는 창가에 앉아서 작은 부채를 연신 흔들며

열을 식히고 있었고,

창문을 열어놓으니 창밖 구경 너무 좋아하는

건이가 제일 먼저 앞에 와서 앉았다.

그리곤 창밖을 구경하느라 정신이 없었다.

 

 

고양이들이 창밖을 보는 이유와 방묘창, 방묘문의 중요성

방묘창, 방묘문의 중요성은 두번 세번 이야기해도 부족하다. 이미 알고 계시는 분들도 있고 또 직접 겪어보고 식겁한 후에야 뒤늦게 방묘문, 방묘창을 하는 분들도 계신다. 결론을 먼저 말씀드

monglove04.tistory.com

 

(우리 집은 안전방충망이다)

창밖 구경을 좋아하는 고양이들을 반려할 때

방묘창은 정말 필수인듯하다.

사고는 순간 나는 것이고 

방묘창은 그 한순간의 사고를 예방하기 위함이다.

 

창밖_구경하는_올블랙고양이_건이

창밖 구경 중인 우리 멋쟁이 건이 ㅎ

 

창밖_구경하는_올블랙고양이_건이_1

비오기 전이라 습하고 더운 날..

 

창밖_구경하는_올블랙고양이_건이의_냥통수
건이 냥통수

언제 봐도 사랑스러운 냥통수 ㅋ

 

창밖_구경하고_있는_카오스고양이_사랑이의_냥통수
사랑이 냥통수

건이가 한참을 구경한 후,

소심쟁이 사랑이가 슬그머니 올라와서 앞에 앉았다 ㅎ

 

그리곤 뭘 그리 보는지 ㅋㅋ

한참을 창밖을 구경하는 사랑이다.

 

아이들이 뚫어져라 보는 곳을

나도 뚫어져라 쳐다봐보지만 ㅋㅋ

아무것도 보이지도 들리지도 않는다.

 

반응형

 

근데 냥냥이들은 사람이 들을 수 없는

소리도 듣는 아이들이라..

주로 소리가 나는 곳을 응시하는 거라고 한다.

 

아파트 주변으로도 냥냥이들이 많아서

간혹 길아이들 소리가 나기도 했다.

 

그렇게 아이들이랑 창밖을 구경하다가

문득 옆을 봤는데 ㅋㅋㅋㅋㅋ

 

전기장판에_배깔고_담요_아래에_앞발_넣고_찜질중인_삼색이고양이_요미

요미야....??

 

전기장판에_배깔고_담요_아래에_앞발_넣고_찜질중인_삼색이고양이_요미_1

우리 요미 ㅋㅋㅋ

앞발 시리다며 ㅋㅋㅋㅋㅋ

 

전기장판에_배깔고_담요_아래에_앞발_넣고_찜질중인_삼색이고양이_요미_2

어깨까지 담요 아래에 넣어서

찜질 중이었다 ㅋㅋㅋㅋ

 

전기장판에_배깔고_담요_아래에_앞발_넣고_찜질중인_삼색이고양이_요미_3

옆에서 봐도 

 

전기장판에_배깔고_담요_아래에_앞발_넣고_찜질중인_삼색이고양이_요미_4

뒤에서 봐도 너무 웃겼다 ㅋㅋㅋ

 

전기장판에_배깔고_담요_아래에_앞발_넣고_찜질중인_삼색이고양이_요미_5

너무 웃기고 재밌어서 

앞에서, 옆에서, 뒤에서 계속 사진을 찍고 있는 집사 ㅋㅋ

 

아니.. ㅋㅋ 

바로 옆에서는 더워서 창문을 열어두고

바람 쐬고 있는데 ㅋ

 

전기장판에_배깔고_담요_아래에_앞발_넣고_찜질중인_삼색이고양이_요미_6

자기는 춥다며 ㅋㅋ 담요 아래로

넣을 수 있을 만큼 쑥 앞발을 집어넣고

찜질을 하고 있다니 ㅋㅋㅋ

 

아니 이러니까 내가 더워도 전기장판을 끌 수가 없다 ㅋㅋㅋㅋㅋ

 

 

 

새벽 짙은 안개 고양이들이랑 구경하기 (feat. 안전방충망)

오늘 새벽 2시쯤이었다. 어제 비가 내린 이후.. 새벽에 창밖을 보는데 너무 뿌옇던거다.. '와... 이쁘다...' 생각하면서 창문을 열었다. 여기 이사 와서 10년 동안 이렇게 짙은 안개는 세 번 정도 본

monglove04.tistory.com

 

안전방충망에 머리 꼭 대고 창밖 구경하고 있어서 귀가 접힌 고양이들

어제 일요일 오전.. 늦잠을 자고 일어나서 청소하려고 창문을 열었는데... 호야가 이렇게 목을 쭈욱 빼고 창밖을 내려다보고 있었다. 얼마나 집중을 했는지 ㅋㅋㅋ 안전방충망에 바짝 붙어서 내

monglove04.tistory.com

 

방묘창이 필요한 이유?창밖구경을 좋아하는 고양이들의 낙상사고와 가출 예방.

우리집은 휘산기를 틀기때문에 창문을 거의 열지 않는다. 근데 가끔...창문을 열면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거다. 특히 건이. 우리 올블랙고양이 건이는 창문을 열면 제일먼저 뛰어와서 바깥공기

monglove04.tistory.com

 

고양이들의 찜질의 계절이 다가왔다!

어제 비가 온후... 기온이 많이 떨어졌다. 우리 집은 이미 전기장판을 켜고 있었다. 알다시피 고양이들은 따뜻한 곳을 정말 잘 찾아다닌다. 정수기 위, 노트북위 등등... 우리 요미는... 집에서 저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