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오랜만에 TV앞에 모인 고양이들

by 맹이들맘 2024. 5. 9.

오랜만에 고양이TV를 틀어줬다.

예전 한동안 매일 틀었더니..

웬만한 영상은 다 본터라.. 

아이들이 지루해해서.. 또 한동안 틀지 않았었다.

 

TV영상속_장난감을_보고_즐기고_있는_고양이들

그러다 오랜만에 다시 고양이TV를 틀었더니

아이들의 관심이 금방 집중됐다.

 

노는거 좋아하는 두리는 아주 신났다 ㅋ

 

영상속_장난감을_잡으려고_일어선_두리와_구경하는_호야_다다_건이

두리는 평소엔 I이지만..

놀때는 아주 E 성향인 아이다 ㅋ

 

영상속_장난감을_잡으려고_일어선_두리와_구경하는_호야_다다_건이_1

호야는 너무 적극적인 두리 때문에

진정하느라 젤리를 핥핥 ㅋㅋㅋ

 

TV앞_호야_다다_건이

액자가 위험해 보이니 치워주고~

 

ㅋㅋㅋㅋ 호야 목 꺾이겠다 ㅋ

 

TV앞으로_모여드는_고양이들

막둥이도 등장 ㅋ

 

TV앞으로_모여드는_고양이들_1

막둥이는 한발짝씩 앞으로 앞으로 ㅋ

두리는 잘 보이는 캣타워 2층으로,

호야는 처음부터 쭉 중앙에서 중심잡고 ㅋ

다다는 '이거 왜 안잡히냥~' 하고있고 ㅋ

건이도 처음부터 공청기 위에 앉아서 구경하고 ㅎ

 

우리 요미는 처음부터 관심 없고 ㅋㅋㅋㅋ

 

TV앞으로_모여드는_고양이들_2

'어디갔냥!!!' 하고 모든 아이들이

다 화면에 집중하자.. 

요미도 집중!

 

TV앞으로_모여드는_고양이들_3

까만 화면에 모두들 숨죽여서 집중!!

 

TV앞으로_모여드는_고양이들_4
요미 두리 막둥이 호야 다다 건이

'나왔다냥~!!!'

이제 막둥이도 화면 앞으로 ㅋ

 

다다는 적극적으로 앞발을 휘적휘적 ㅋ

 

잠시 호야의 독무대 ㅋㅋ

 

잠시 화면 앞을 혼자 차지한 호야!

 

화면속_장난감을_잡으려_일어선_호야

일어서서 잡아보지만...

 

화면속_장난감을_잡으려_일어선_호야_1
영상 속 장난감을 잡으려고 일어선 호야

어어... 가지말라냥...

 

TV화면속_장난감을_잡으려_앞발을_휘적대는_삼색이_다다와_구경하는_호야TV화면속_장난감을_잡으려_앞발을_휘적대는_삼색이_다다와_구경하는_호야_1

이건 이렇게 샤샤샥 빠르게 잡아야된다냥!

 

이... 이렇게,,,!

 

TV화면속_장난감이_사라진_방향을_보고_있는_호야와_다다TV화면속_장난감이_사라진_방향을_보고_있는_호야와_다다_1

오디갔지...?

 

tv에는 관심이 없던 루나도 등장!

 

TV앞으로_와서_화면을_보고_있는_루나와_호야와_다다
루나 호야 다다

루나가 좋아하지 않는 두 마리와 함께

화면 앞에 자리 잡았다 ㅋㅋ

놀때는 별 상관없나 보다 ㅎ

 

TV화면속_장난감을_잡으려고_일어선_아비시니안_루나와_구경중인_호야와_다다
tv속 장난감을 잡으려고 일어선 루나

간만에 적극적인 루나!

그리고 그걸 함께 바라보고 있는 호야와 다다 ㅎ

 

캣타워_위에서_TV를_보고_있는_치즈냥이_막둥이
캣타워 위에서 TV를 보고 있는 막둥이

막둥이는 캣타워 위에서 구경만 ㅋ

 

겁쟁이 막둥이는

아까 잠시 화면 속 장난감에 홀려서

화면 앞까지 갔다가...

형아 누나들한테 치여서....ㅋㅋㅋㅋㅋ

놀라서 캣타워 위에서 구경만하는중이다.

 

덩치로 따지면

우리 집에서 제일 무서울 것 같은 놈이

큰 덩치만큼이나 겁도 많다 ㅎ

역시 막둥이인가 보다 ㅎ

 

TV앞에서_화면을_보고_있는_젖소냥이_두리
tv속 장난감을 노리고 있는 두리

한창 놀 때인(?) ㅋㅋ

막둥이 라인 두리는 

아이들이 모두 가고 나서도 혼자

앞에서 한참을 화면 속 장난감이랑 놀았고

 

소파에서_TV를_보고_있는_삼색이고양이_다다
소파에서 tv를 보고 있는 다다

예쁜 다다는 ㅋ

엄마 옆 소파 위에서

tv를 시청 중이었다.

 

소파에서_TV를_보고_있는_삼색이고양이_다다_1

다다 이렇게 찍는 거 오랜만이라

이뻐서... 자꾸만 가까이가까이 찍는 중 ㅋ

 

소파에서_TV를_보고_있는_삼색이고양이_다다_2

ㅎㅎㅎ 이쁘다~

 

TV화면_앞에서_영상속_장난감을_보고_있는_카오스고양이_사랑이_뒤태
TV화면을 보고 있는 사랑이 뒤태

ㅋㅋㅋ 사랑이 등장 ㅋㅋ

사랑이는 모~~ 든 아이들이 다 놀고 난 후

조용해지고 나서야 슬며시 나와서

TV앞에 앉았다 ㅋ

그리곤 똥똥한 뒤태를 자랑하며

한참을 꼬리를 살랑살랑~ ㅋㅋㅋ

 

캣타워_위로_자리를_옮겨서_TV를_보고_있는_카오스고양이_사랑이
캣타워 위에서 TV를 보고 있는 사랑이

그러다 시청하기 편한

캣타워 3층으로 자리를 옮겨서

TV를 시청했다.

 

 

 

다다야 눈 나빠지겠다 ㅋㅋ

우리 다다는 TV를 아주 즐긴다 ㅋ 나도 TV 보는 다다를 보는 걸 즐긴다 ㅋㅋ 근데 한 가지 걱정되는 건.. 이렇게 너무 TV앞에 바짝 붙어서 본다는 거다. TV앞에 딱 붙어 앉아서 보는 다다 이 모습을

monglove04.tistory.com

 

요리조리 춤추는 다다 (feat. 두리와 지나가는 건이)

화창한 날 다다랑 두리가 TV를 시청하고 있다. 이 프로는 다다가 제일 좋아하는 프로다. 다른 TV영상은 얌전히 앉아서 보는데 이 영상에 친구들이 나오면 ㅋㅋ 우리 다다는 일어서서 영상 속 친구

monglove04.tistory.com

 

두리도 궁금한 TV (feat. 호야 막둥이 다다)

우리 집 다른 아이들은 아주 적극적으로 TV를 시청하고 잡으려고도 한다. 근데 얌전히 눈으로만 보거나 아주 살짝 솜방맹이를 들었다 살포시 놓는 아이들도 있다. 그중 하나가 두린데.. 우리 두

monglove04.tistory.com

 

나란히 TV보는 고양이 커플 호야와 다다의 냥통수

요즘 TV를 시청하기 시작하면서 더 다정해진 냥냥이커플이 있다. 바로 호야랑 다다인데... 며칠 전 방석을 세탁해 줬더니 이제 둘이서 아예 방석에 붙박이가 되어버렸다 ㅋㅋ 그리곤 이렇게 다정

monglove04.tistory.com

 

루나의 앞발을 들게 만든 고양이TV (feat. 호야 요미)

우리 루나는... 사실 TV영상에는 별관심이 없는 아이다. TV에 새나 청설모나 다른 친구들이 나오면 그냥 한번 쓱 쳐다보고는 관심이 없다. 우리 루나는 오로지.. 실제로 눈앞에 보이는 동물에 관심

monglove04.tistory.com

 

너 뭐냥?! 똥꼬 검열 좀 하겠다냥! (feat. 사랑이)

루나가 아프고 난 이후로 나는 아이들에게 새 영상을 틀어준다. 사람이 없는 시간에는 늘 틀어둔다. 영상을 틀어주면 제일 집중하고 보는 아이가 호야고 그다음이 사랑이다. 호야는 초집중 ㅋ TV

monglove04.tistory.com

 

잡고 싶다냥!! (feat. 호야)

요즘 TV에 푹 빠져 있는 호야는 잠잘 때 빼고는 대부분 영상을 시청하는 것 같다. TV에 집중하고 있는 호야와 사랑이 ㅋ 보고 있던 새친구가 날아가버렸다 ㅋㅋ 안타까워 서서 잡아보려고도 했지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